테라데이타, 저비용·고성능 컨설팅 서비스 강화
상태바
테라데이타, 저비용·고성능 컨설팅 서비스 강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테라데이타는 ‘데이터 통합 최적화(Data Integration Optimization, DIO)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자사의 글로벌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테라데이타 컨설팅 서비스 팀은 고객이 각 업무에 맞는 최적화된 플랫폼을 통해 성능 향상 및 비용 절감을 이룩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시한다.

테라데이타는 데이터 통합 최적화 서비스를 통해 ETL 코드 변경, ETL 프로세스 재설계, 하둡 또는 테라데이타 어플라이언스(Teradata appliance) 등을 통합했다. 이를 통해 테라데이타 통합데이터 아키텍처를 확장시킬지 여부 등 조직이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옵션들을 면밀히 검토함으로써 조직이 성공을 이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댄 베셋(Dan Vesset) IDC 비즈니스 분석 및 빅데이터 부문 프로그램 부사장은 “조직들이 데이터 통합 작업을 위해 최고의 시스템 최적화 플랜을 적용하면 데이터 및 분석 에코시스템으로부터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다”며 “테라데이타 데이터 통합 최적화 서비스는 전체 TCO(총소유비용)을 낮추면서 비즈니스 분석 능력을 최적화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또 댄 헤링턴(Dan Harrington) 테라데이타 글로벌 컨설팅 및 지원 서비스 부사장은 “성공적인 실행은 기술뿐만이 아니라 사람, 즉 많은 경험과 입증된 방법을 가지고 있는 적합한 사람이 있어야 가능하다”며 “세계적 수준의 테라데이타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들이 많은 비용을 절감하고 전체 분석 에코시스템의 리소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테라데이타 컨설팅 서비스는 시장 선두의 기업들을 위한 고급 비즈니스 분석 시스템의 플래닝·설계·구축·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특허 받은 방법론을 활용하고 있다. 또 효과적인 통합 데이터 아키텍처(UDA)를 전달하는데 필요한 비즈니스·정보·애플리케이션·시스템 구성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평균 10년 또는 그 이상의 경험을 가진 테라데이타 컨설턴트는 리스크를 줄이고 비즈니스 가치의 빠른 실현을 보장하기 위해 심층적인 기술적·산업적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테라데이타 컨설턴트와 고객들은 전 영역의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전문성을 제공하는 7개의 글로벌 개발 센터(Global Development Centers)의 지원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