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휴대성 높인 가벼운 방수 태블릿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휴대성 높인 가벼운 방수 태블릿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8인치(20.3㎝) 디스플레이로 휴대성을 높인 초슬림, 초경량 태블릿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를 국내 출시한다.

6.4㎜의 초슬림 디자인과 270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는 ▲8인치(20.3㎝) WUXGA 디스플레이(1920×1200) ▲스냅드래곤 801(2.5㎓ 퀄컴 쿼드코어), 3㎇ 메모리를 탑재한 최상의 퍼포먼스 ▲소니만의 미려한 ‘옴니밸런스 디자인’을 적용한 최적의 그립감과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사이즈와 디자인 ▲업계 최고 수준의 IP68 방진·방수 기능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5시간 동영상 재생(HD 동영상 기준)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또 태블릿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동 가능한 PS4 리모트 플레이를 탑재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확장시켰다.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능 등으로 프리미엄 사운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및 전면 220만, 후면 810만 화소의 고해상도 카메라가 탑재돼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는 소니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담아 얇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며 “8인치 디스플레이로 높은 휴대성과 사용자의 라이스프타일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화 됐다”고 설명했다.

▲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는 최고 수준의 IP68 방진∙방수 기능과 보다 강력해진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낟.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LTE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LTE 모델 화이트·블랙과 와이파이 모델 화이트·블랙 총 4종으로 출시된다.

소니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와 소니 엑스페리아 체험샵을 비롯해 KT 올레샵, 하이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매장에서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겐 마그네틱 충전 도크 ‘DK39’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단, 예약 판매 기간과 내용은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온라인 사이트(www.sony.co.kr/xperia)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