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스트리트 패션 사진작가 김영철 사진전 개최
상태바
캐논, 스트리트 패션 사진작가 김영철 사진전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다음달 11월 30일(일)까지 캐논 갤러리에서 김영철 스트리트 패션 사진가의 ‘331 young: Classic Young’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김영철 작가가 한국 도심 속 길거리와 영국 런던 거리를 다니며 촬영한 작품 사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작가 본인의 시선으로 바라본 길거리를 기록한 것은 물론 거리의 현장감이나 사람들이 입고 있는 옷, 생동감 넘치는 표정 등 스트리트 패션을 포착해 사진으로 담아낸 작가만의 순발력과 재치 있는 작품세계를 엿볼 수 있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다음달 11월 30일(일)까지 캐논 갤러리에서 김영철 스트리트 패션 사진가의 ‘331 young: Classic Young’ 사진전을 개최한다.

사진가 김영철은 그 동안 는 시선을 반영한 작품 사진을 ‘331Young’이라는 작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자유롭게 공유해 왔다.

김영철 작가는 약 3만명 이상의 페이스북 팬을 확보할 정도로 온라인에서 패션 사진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패션에 흥미가 높은 젊은 층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전문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에서 한국과 영국의 문화를 소개하는 ‘영국남자’의 팀원으로도 활동중이다.

강남구 신사동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캐논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11월30일까지 운영되며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