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리버베드 백업 제품군 ‘스틸스토어’ 인수
상태바
넷앱, 리버베드 백업 제품군 ‘스틸스토어’ 인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2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앱이 애플리케이션 성능 혁신 기업인 리버베드테크놀로지(Riverbed Technology)의 백업 제품군인 ‘스틸스토어(SteelStore)’를 8000만달러에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넷앱은 고객들이 비즈니스 데이터를 중단 없이 클라우드로 백업할 수 있도록 지원해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저장 및 관리 역량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틸스토어는 넷앱은 물론 다른 스토리지 벤더들의 인프라와도 호환되고 하드디스크에서 클라우드나 테이프로 백업하는 복잡성을 줄여주며 인라인 중복제거 및 데이터 압축을 통해 스토리지 운영 비용을 최대 80% 절감시켜 준다.

넷앱은 향후 백업, 복구, 아카이브, 재해복구 등 데이터 보호 분야로 사업을 본격 확장할 예정이다. 특히 넷앱은 클라우드로의 백업 및 아카이브, 클라우드 내에서의 백업 및 아카이브, 테이프 대체, PBBA(Purpose Built Backup Appliance, 백업 어플라이언스), DB 로그 아카이브, 콜드 스토리지 등의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

때문에 넷앱은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백업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통합 스토리지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조나단 키산 넷앱 클라우드 비즈니스 총괄 선임 부사장겸 최고전략책임자는 “넷앱은 이번 인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이기종 환경에서 보다 유연하고 경제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