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월드투어 2014’, 강력한 통찰력 기반 데이터 변환 방안 제시
상태바
‘인포매티카 월드투어 2014’, 강력한 통찰력 기반 데이터 변환 방안 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2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가 ‘인포매티카 월드 투어 2014’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Transform Data to Insight’라는 주제로 북미 지역 25개 도시, 유럽 각국 및 호주, 중국, 싱가포르, 인도, 일본 등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포매티카 본사 제품 마케팅의 시니어 디렉터인 피터 쿠가 방한해 데이터 중심 세계에서의 데이터의 역할 및 데이터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발표했고 한국인포매티카 임정혜 부장은 빅데이터 통합을 통해 빅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철민 부장은 데이터 유출 위험으로부터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방안에 대해 각각 설명했다.

▲ 인포매티카가 ‘인포매티카 월드 투어 2014’를 개최했다.

또한 한국테라데이타 장동인 부사장이 DW 입장에서 바라본 빅데이터 기술에 대해 발표하며 효율적인 빅 데이터 활용 방법을 제시했다.

한국인포매티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데이터를 강력한 통찰력과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으로 변환하기 위한 최신 방안을 제시했으며 참석자들이 데이터의 미래와 비즈니스의 미래에 대해 생각하고 새로운 데이터 중심 세계로 이끄는 테크놀로지의 이동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최승철 한국인포매티카 대표이사는 “데이터 중심 세계에서는 데이터가 하나의 부산물이 아니라 비즈니스, 사회 및 개인 생활에 혁명적인 변환을 일으키는 연료”라며 “인포매티카는 이러한 변화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기술을 제공해 고객들이 강력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우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