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롯데월드몰 내 직영매장 ‘엘카메라’ 오픈
상태바
세기P&C, 롯데월드몰 내 직영매장 ‘엘카메라’ 오픈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기P&C가 롯데월드몰 내 직영매장 ‘엘카메라’를 오픈했다.
세기P&C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명품관에 카메라 편집샵 엘카메라(EL CAMERA)를 정식 오픈했다.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4층 남성관에 위치한 엘카메라는 라이카·핫셀블라드·자이스·캐논·니콘·펜탁스·올림푸스·시그마 등 현재 카메라 분야에서 가치 높은 브랜드와 인기 제품 위주로 매장을 구성했다.

아울러 카메라와 렌즈는 물론 관련 액세서리인 빌링햄,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과 짓조, 맨프로토 삼각대 등 사진 영상의 편집샵으로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상적인 제품 구성 본보기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세기 P&C는 이번 롯데월드몰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펜탁스 카메라와 맨프로토 삼각대를 수량 한정으로 초특가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겐 구매 품목에 따라 아이파이 메모리카드와 렌즈필터, 블랙래피드 스트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매달 방문고객 명함 추첨을 통해 맨프로토 삼각대를 증정하는 행사와 함께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세기P&C 관계자는 “잠실 롯데월드타워몰은 다양한 계층에게 세기P&C의 상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했다”며 “엘카메라는 지난 40여 년간 국내 사진장비 대표기업인 세기P&C가 지향했던 고객을 향해서라는 고객 지향 마인드를 대변하고 있는 장소다. 글로벌 랜드마크 입점을 통해 더 수준 높은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