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프라이빗, SDP 시장 선도 위한 '이지스 커넥트' 발표
상태바
프라이빗, SDP 시장 선도 위한 '이지스 커넥트' 발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0.1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화벽, IPS 등 레거시 경계 기술 통합 이용 가능

[CCTV뉴스=최형주 기자] 보안기업 프라이빗테크놀로지(이하 프라이빗)가 17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새로운 보안 솔루션 ‘이지스 커넥트(Aegis Connect)’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지스 커넥트는 소프트웨어 정의 경계(Software Defined Perimeter, 이하 SDP) 제품이다. SDP는 사람과 매체, 시간, 장소에 구애없이 정책에 따라 ‘정보자원의 연결 경계’를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정의해 ‘인가된 사용자’를 대상으로만 접속할 수 있는 전용 터널을 제공한다.

따라서 엔드포인트와 네트워크 보안기술을 이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안전한 엑세스를 가능하게 한다. SDP시장은 도입기이지만 업계는 SDP 기술을 TCP/IP 기술 자체의 보안 취약성 해결책 중 하나로 보고 있다.

특히 이지스커넥트는 접근해오는 모든 단말과 애플리케이션이 감염되었다고 가정하고 대응하는 ‘제로 트러스트’ 환경을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 킬체인 기술을 접목해 식별되지 않은 비인가 애플리케이션 발견 시 네트워크 터널 연결을 끊어버린다.

김영랑 프라이빗 CEO는 “이지스커넥트는 방화벽, IPS 등의 레거시 경계 기술과 통합해 이용할 수 있고, IPS, NAC, EDR, CASB 등의 기술을 대체할 수 있다”며 “디지털 패러다임 전환에 맞춰 퀀텀 점프 수준의 보안 관리 기술 업그레이드가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