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아이폰11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아이폰X, XR 가격 할인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눈길
상태바
국대폰, 아이폰11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아이폰X, XR 가격 할인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확실히 예전보다 애플의 혁신이 없어졌다는 평이 많다. 그렇지만 아이폰11 시리즈가 먼저 출시 된 1차, 2차 출시국들의 구매자 평을 보면 애플 다사의 예상 수치를 뛰어 넘는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아이폰11 시리즈 중 가장 상위모델인 아이폰11 프로 맥스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전면 셀피카메라의 화질 부분에서 눈에 띄게 높은 점수를 흭득했고, 배터리 사용 시간에서도 최대 40.5 시간을 기록하여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에서는 초반 아이폰11 시리즈의 인기가 예전같지 않을 것이라는 수많은 리뷰어들의 여론과 다르게 이미 온라인 시장에서는 아이폰11 사전예약이 시작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회원 수 83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국대폰’ 은 아이폰11 시리즈를 대상으로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시장 선점에 나섰다.

특히, 국대폰에서 아이폰11 사전예약 혜택으로 내건 사은품이 화제가 되었는데 대표적으로 아이패드 PRO 3세대, 아이패드9.7, 애플워치4, 에어팟2 등 고가의 사은품을 내걸었으며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한 빠른 재고 수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아이폰11 사전예약 가입자들로부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국대폰은 아이폰11 출시를 앞두고 기존 아이폰 시리즈 중 아이폰X와 아이폰XR에 대해 가격 할인을 진행하여 아이폰X는 40만 원대, 아이폰XR은 50만 원대까지 가격을 낮췄으며 지난 15일 KT 통신사에서 공시지원금 상향 및 출고가 인하 된 갤럭시S10은 20만 원대까지 가격을 낮춰 전부 출고가 기준 최소 50% 이상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