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츠, 레저용 블루투스 스피커 ‘LTS-300 크래프트’ 출시
상태바
라츠, 레저용 블루투스 스피커 ‘LTS-300 크래프트’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츠가 레저용 블루투스 스피커 ‘LTS-300 크래프트(CRAFT)’를 선보인다.

LTS-300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무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크기는 줄이고 기능은 강화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완전 충전시 최장 9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어 거추장스러운 케이블 없이도 레저 활동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와 달리 FM 라디오 재생 및 알람시계 기능이 추가돼 LTS-300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 LTS-300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무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크기는 줄이고 기능은 강화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대나무 소재를 사용한 감성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설계도 눈에 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유려한 자연주의 디자인의 LTS-300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을 뿐 아니라 원목 소재의 캠핑 의자나 테이블이 각광을 받고 있는 최신 트렌드에도 부합한다.

여기에 내장된 NFC 기능을 활용하면 터치 한 번만으로도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바로 연결 가능하다. 제품 상단의 조작 버튼에도 터치키가 적용돼 음악 재생 및 볼륨 조정 등이 훨씬 간편하다.

김상권 라츠 액세서리영업팀 팀장은 “LTS-300은 블루투스 전문기업 라츠에서 레저용으로 특별히 출시한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로 “FM라디오 및 알람시계로도 쓸 수 있어 실내외 어디서든 활용도가 높은데다 최신 디지털 기기를 아날로그 감성의 디자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전했다.

LTS-300은 네츄럴 컬러 단일 색상으로 충전용 마이크로 USB포트, AUX 케이블과 사용자 가이드를 함께 제공한다. 오는 18일부터 다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