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사가 검증한 멘토 ‘아지트샵 튼튼이맘’, 집에서 육아하며 폰 하나로 억대연봉 대열에 올라 ‘주목’
상태바
언론사가 검증한 멘토 ‘아지트샵 튼튼이맘’, 집에서 육아하며 폰 하나로 억대연봉 대열에 올라 ‘주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일과 삶의 균형을 의미하는 워라밸(work-life balance) 문화는 더 이상 꿈 같은 이야기가 아니다. 이미 수많은 기업에서는 일과 생활의 균형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주4일 근무 등 다양한 방법을 실천 중이다.

독일에서도 워라밸 문화를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재택근무다. 독일 기업의 40% 정도가 직장과 가정생활의 양립을 위해 재택근무제를 실시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러한 움직임을 보이며 점차 재택근무제를 실시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재택근무는 워라밸뿐만 아니라 생계수단의 한 방법으로도 이용되고 있는데, 현재 직장인이나 무직자, 주부, 경력단절 여성,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사람들이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다양한 재택부업에 뛰어들고 있다.

이 가운데 아지트샵은 워라밸과 생계 수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재택부업 중 하나로 업계 최초로 동영상 후기 서비스를 제공할 만큼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재택부업이 이뤄지는 곳이다.

이러한 아지트샵에서 성공적인 재택부업이 이뤄지려면 무엇보다 좋은 멘토를 만나는 것이 중요한데, ‘아지트샵 튼튼이맘’은 그동안 쌓은 자신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멘티들에게 여과 없이 모두 제공하는 멘토로 유명하다.

집에서 육아를 하면서도 스마트폰 하나로 자신만의 성공노하우를 얻게 된 ‘아지트샵 튼튼이맘’은 재택부업을 시작한지 8개월 만에 억대 연봉 대열에 올라갔으며, 지금까지도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 

그럼에도 자만하지 않고 SNS로직, 쇼핑몰 운영 방법 등 다양한 재택부업 정보들을 멘티들에게 전수하고 있으며, 실전 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하면 그에 관련한 교육 역시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자신처럼 성공한 후배들을 양성하기 위해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을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

‘아지트샵 튼튼이맘’의 우은화씨는 “육아를 하는 엄마들이 일을 하고 싶어도 제약이 많아 직장생활을 하는 것이 어려운데, 아지트샵 재택부업은 시간이나 공간적 제약 없이 육아를 하면서도 효율적으로 일을 할 수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진정성을 가지고 멘티들을 대하면서 그 동안 쌓은 노하우와 스킬들을 모두 전수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후배 양성을 위해 계속해서 자기계발을 이어나가며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지트샵 재택부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아지트샵 튼튼이맘’을 통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