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학세권 가능한 김포 타운하우스, 에이스빌리지 분양홍보관 오픈에 시선
상태바
원스톱 학세권 가능한 김포 타운하우스, 에이스빌리지 분양홍보관 오픈에 시선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김포시 구래동에 비엔뷰빌리지를 시공한 동일 업체에서 이번에는 70여 세대의 김포 타운하운스를 공급한다. 김포 타운하우스 에이스빌리지는 김포 양촌읍에 위치할 예정이며 10월 12일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샘플 하우스를 개방할 예정이다.

김포 타운하우스 에이스빌리지의 장점은 원스톱 학세권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자연경관을 누릴 수 있으면서도 도보로 충분히 가까이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모두 이용하기 쉬워 아이들이 진학함에 따라 이사할 걱정 없이 원스톱으로 학세권을 해결할 수 있다.

게다가 김포 도시 철도의 개통으로 초특급 역세권 라인에 진입할 수 있다. 김포공항까지 30분, 홍대입구역까지 42분, 강남/여의도/인천공항까지 1시간 이내 이동 가능하여 대중교통 이용시 최적의 장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자차로 이동하는 경우도 고려해볼 때 김포~인천 구간 제2외곽순환도로 고속도로가 접근성을 더욱 높여준다. 2017년 김포~인천 구강 개통에 이어 2025년에는 전 구간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더욱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일산 및 운정 신도시에 많이 위치해 있는 전원주택단지와 비교했을 때 김포 타운하우스 에이스빌리지는 서울 강서, 양천 및 인천에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한편 에이스빌리지는 단지 내 자체 분리수거시설, 70평의 세대별 마당 제공, 집집마다 주차공간 제공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