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코리아, 2014 용산 드래곤 페스티벌 참가
상태바
기가바이트코리아, 2014 용산 드래곤 페스티벌 참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7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코리아가 ‘2014 용산전자상가 드래곤 페스티벌(16~19일, 4일간 진행되는 행사)’에 메인보드와 브릭스 미니PC 파트너인 제이씨현, 피씨디렉트, 성묵과 함께 10월17일, 18일 양일간 참여키로 했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용산전자상가 드래곤 페스티벌 행사는 용산활성화 이벤트 사업 일환으로 행사장 방문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주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행사 시작일(16일)에는 MC로 재즈피아니스트 지나와 딕펑스. 로맨틱 펀치 등 다수 가수들이 참여한 미니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기가바이트가 참여하는 17, 18일에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심플마켓을 운영해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부스를 통해 기가바이트의 최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으며 재미난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기가바이트와 인텔의 최신 플랫폼이 탑재된 미니PC인 브릭스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하는 브릭스 미니는 기본적으로 인텔 4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돼 있어 저전력 고성능을 제공한다. 일부 모델은 4K를 지원하는 모니터 및 TV와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다. 확장 인터페이스로는 USB3.0, 와이파이, 블루투스, SPDIF, HDMI, 미니 디스플레이포트 등 최신 포트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다.

더불어 기가바이트 X99, Z97, H97 메인보드 제품도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다. 특히 게이밍과 워크스테이션 용도로 활용 하는 유저들은 기가바이트의 울트라듀러블과 듀얼바이오스 등 최신 기술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용산 드래곤 페스티벌에는 LOL 인기 프로게임단인 나진 e-엠파이어 팬사인회도 진행 할 예정이다. LOL 코스튬으로 유명한 스파이럴 캣츠도 참여하여 코스프레를 선보인다. 다채로운 볼거리 이외에도 다양한 먹거리 공간이 제공되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