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수익에 주차 수익까지...동탄2신도시 에이스 케이씨티타워 관심
상태바
임대 수익에 주차 수익까지...동탄2신도시 에이스 케이씨티타워 관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동탄2신도시 에이스 케이씨티타워가 부동산 투자자들에 주목받고 있다. 임대 수익을 기본으로 주차 수익까지 더할 있는 신개념 프리미엄 때문이다.

에이스 케이씨티타워는 이미 12만여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삼성전자 화성캠퍼스를 비롯해 IT, 첨단 바이오 기반 비즈니스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고,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인근에는 동탄테크노밸리(오피스타운)도 조성되고 있다. 또한 LG전자, 화성동탄일반산업단지 등의 대기업 및 대형 산업단지까지 포함하면 배후수요는 45만여 명까지 늘어난다.

입주자는 동탄역(SRT역)까지 차량 5분 거리로 주변 교통요건이 좋다. 동탄역과 인근에 SRT 개통, GTX(확정) 및 트램역(확정) 및 지하철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 주요 고속도로는 경부고속도로와 용인고속도로이며 서울과 부산 등 교통의 중심으로 수도권 최대 교통허브가 될 것이다.

에이스 케이씨티타워는 초대형 랜드마크 복합레저타워가 컨셉이다. 입주민을 위한 각종 레저시설이 자리한 주상복합 오피스텔로 명품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지하 1층에는 볼링장과 사우나가 입점되며, 스크린 게임장, 푸드코트, 메디컬센터 등도 입점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하나로마트, 코스트코, 이케아 등과도 인접해 편의시설 및 입주 환경이 좋다.

낮은 공실률을 자랑하는 에이스케이씨티타워 주변상권에 유일무이한 상품이다. 지상 3층~8층까지 호텔식 다락형 설계(최대 층고 4.5m)가 가능한 오피스텔이기 때문이다. 특화된 설계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입주자에 기호에 따라 인테리어할 수 있다. 

독보적인 프리미엄으로 동탄 지역 최초, 최다, 최대로 층별 주차(드라이브인 시스템)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로 인해 1실 1주차로 내 집 앞 주차가 가능하다. 총 591대가 동시 주차가 가능한 주차 공간이 투자 수익을 업그레이드하는 포인트다. 오피스텔은 330실로 1실 1주차를 적용할 시 261대의 주차 공간이 남는다.

여분의 주차공간은 주차전문용역업체로 운영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주차장 운영 수익은 지분에 맞게 공평하게 분배된다. 동탄 영천동 일대 11자 상권의 주차 문제가 심각한데 주차장 운영을 통한 부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에이스 케이씨티타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동탄2택지개발지구 주17에 들어선다. 대지면적 5833.70㎡, 연면적 50614.43㎡,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