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석모리 대단지 타운하우스 한강신도시 늘품마을 1:1 맞춤형
상태바
김포 석모리 대단지 타운하우스 한강신도시 늘품마을 1:1 맞춤형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층간소음과 주차갈등 등 이웃간의 문제로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자연과 어우러진 수도권 2기 신도시로 각광 받고 있는 김포전원주택 석모리 한강늘품마을 타운하우스를 눈 여겨 볼 만하다.

130세대 대단지 김포 타운하우스 늘품마을 전원주택은 중심상업지구 인근 5분거리로 대형마트와 관공서, 병원, 영화관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하며, 최근 개통이 된 김포도시철도로 김포공항까지 13km거리로 2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김포공항역에서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환승으로 통해 서울 중심부터 강남권, 강북권, 강서권까지 30분 내외로 이동 가능하다 차량 이용시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 진입로가 가까워 교통인프라까지 완벽해 찾는 이들이 많아 2차 분양도 곧 마감 될 예정이다.

김포전원주택 석모리 늘품마을은 대단지 타운하우스 단독주택이지만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1:1 개인별 맞춤 설계로 같은 구조의 집을 시공해 분양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소유주만의 독창적이고 차별화 된 집을 설계할 수 있으며, 대지 선택에 따라 지하층도 활용할 수 있다.

예전엔 노후 안식처로 전원주택을 찾았다면, 요즘에는 여러가지 이유로 숲세권을 찾아 이동하는 젊은 세대가 많아졌다 그만큼 트렌드에 맞는 인프라가 잘 구축이 되어 있는 것도 한 몫하기 때문이다.

김포 한강신도시 석모리 늘품마을 전원주택은 인근에 초등학교 11개, 중학교 7개, 고등학교 5개 등 학군이 밀집되어 있어 전세대 층에서 전반적인 평이 만족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