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롯데월드타워 내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오픈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롯데월드타워 내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오픈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잠실 롯데월드몰 캐주얼동 4층에 신개념 복합사진문화공간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는 일반적인 매장 분위기와 달리 사진 관련 다양한 감성 콘텐츠 체험할 수 있는 구성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선보이는 특별한 복합사진문화공간으로 한국후지필름이 독자적으로 운영 중인 신촌 헬로그래피에 이어 국내 두번째 오픈하는 매장이다.

특히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에서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제품과 사진 액자, 앨범 및 기타 다양한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고객들에게 제품 시연과 사진 촬영 서비스 및 사진인화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형태의 활용방법을 제안하며 새로운 사진문화의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는 일반적인 매장 분위기와 달리 사진 관련 다양한 감성 콘텐츠 체험할 수 있는 구성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선보이는 특별한 복합사진문화공간이다.

한국후지필름이 진출한 3D 프린팅 산업과 연계해 3D 스튜디오를 오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3D 스캐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증명사진이나 프로필사진과 더불어 베이비-키즈포토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도 함께 운영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내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세상에 단 하나뿐인 3D피규어 서비스인 ‘HAFi(해피)-피규어’ 2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피규어 10만원이상 구매고객 대상 롯데월드 자유이용권(30명) 증정 또는 미니캐릭터 피규어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는 일반 디지털제품 매장과는 차별화된 형태의 신개념 사진 콘텐츠 체험 매장으로,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라며 “다양한 체험 및 시연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사진과 관련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