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사례 ‘MMI 2014’ 세미나 개최
상태바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사례 ‘MMI 2014’ 세미나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포털 데브멘토가 오는 22일 서울 역삼동 한국기술센터에서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모바일 마케팅 인사이트(MMI) 2014’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MI 2014 세미나는 ‘스마트폰 가입자수 4000만명 시대 모바일을 잡아라’라는 주제로 열리며 모바일과 소셜 마케팅 성공기업의 전력과 사례들을 소개한다.

현재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수가 40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여기에 각종 모바일 기기를 합치면 이젠 모바일을 빼놓고 마케팅을 논할 수 없는 시대가 도래했다. 소셜 마케팅도 결국엔 모바일에서 진행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SK텔레콤·GS칼텍스·네이버·위메프 등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와 전략이 발표되며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페이스북·카카오톡)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전문가 가이드와 사례 등이 소개된다.

발표는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및 네이버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네이버 주종혁 수석마케터 ▲‘기업의 카카오 마케팅 전략 및 사례 A to Z’를 오종현 오씨아줌마 대표가 ▲‘위메프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방향’을 주제로 박유진 위메프 실장이 나선다.

또 ▲‘모바일 광고 시장의 현재와 미래, 기업의 준비는?’을 주제로 NBT파트너스 박주형 그룹장 ▲박준완 GS칼텍스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실전 커뮤니케이터의 입장에서 바라본 페이스북 성과분석’ ▲‘SK텔레콤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사례’는 이혁수 SK텔레콤 소셜마케팅팀 부장이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브멘도 홈페이지(edu.devmento.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