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상조 대명아임레디 다양한 가입혜택 알아보세요!
상태바
대명상조 대명아임레디 다양한 가입혜택 알아보세요!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가입 회원들이 상조서비스를 다른 서비스로전환하여 이용할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 하이브리드 서비스’ 를 운영 중이다.

기 상조납입금으로 장지 시설들을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 대명아임레디 ‘장지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화장 후 봉안당, 봉안묘, 수목장 등을 선택/제공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금액에 제한 없이 가입된 전 상품에 대해 사용이 가능하다. 때문에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회원이 선택한 장지를 방문해 최종 장지 분양 계약을 진행하게 되면 안치 요청 시 안치서비스 및 행정 업무, 추모식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여행출발부터 도착 까지 필요한 항공, 숙박, 관광등이 포함된 해외로 가는 여행상품을 제공한다.

대명아임레디 하이브리드 서비스 중 하나로 전화 한통화로 전문 장례지도사가 2시간 이내에 현장에 도착하며, 전문지도사의 세심한 관리와, ONE STOP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대명골프 클럽에서 운영 하고 있는 3곳의 골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선불카드로 변경가능하다.

대명아임레디에 가입한 상품을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발생되는 비용으로 도 사용할수 있다.

대명상조 자세한 문의는 대명아임레디 가입센터로 문의 하면 더욱 자세한 안내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