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토러스’시리즈 사은품 증정 행사 열어
상태바
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토러스’시리즈 사은품 증정 행사 열어
  • 정은상 기자
  • 승인 2019.10.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러스 제품 구매자, 포토후기 모두에게 풍성한 구매 혜택 제공

[CCTV뉴스=정은상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주)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쿨맥스(COOLMAX) 브랜드의 파워서플라이 ‘토러스(TAURUS)’ 시리즈의 소비자와 포토후기 사은 행사를 8일부터 진행한다.

토러스 시리즈는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는 쿨맥스 브랜드의 제품 중 가장 상위 라인업 제품으로 최고 700W의 고출력과 89% 이상의 에너지 효율을 갖춰 80PLUS BRONZE 230V EU 인증을 획득했다. +12V 싱글 레일 설계의 강력한 출력과 과전압, 저전압, 과부하, 단락, 과열 보호의 5중 보호 설계로 제품 및 PC를 보호하기 위한 안전 기능도 꼼꼼히 구성했고 메인 커패시터에 4배 이상 긴 수명을 가진 105℃ 제품을 사용하여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이와 함께 무상 5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면서 동급 제품 중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뛰어난 합리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고효율 설계와 고품질 부품 사용, 80PLUS 브론즈 인증과 무상 5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는 ‘쿨맥스 토러스’ 파워서플라이

이번 사은 행사는 토러스 제품 구매시 PC 조립에 필수품인 고급 양면 드라이버를 1:1로 증정하는 행사로, 사은품인 양면 드라이버는 길이 조절이 가능해 부품 조립 및 다양한 환경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액세서리다. 사은품은 토러스 500W, 600W, 700W 세 제품을 대상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 100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또, 토러스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풍성한 구매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구매자에게 고급 양면 드라이버 1:1 증정

쿨맥스 토러스 파워서플라이 및 사은품 증정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쿨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