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폴 히찌언니’ 폴쇼핑몰의 대표적인 샵마스터로 재택부업 수익 후배 다수배출해 ‘주목’
상태바
‘부업폴 히찌언니’ 폴쇼핑몰의 대표적인 샵마스터로 재택부업 수익 후배 다수배출해 ‘주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맞벌이가 필수가 아닌 선택인 것처럼 이제는 외벌이만으로는 생계를 이어갈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이런 상황은 결혼을 한 사람들만의 문제는 아니다. 고용시장의 불안정이 점차 높아지면서 일반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 취업준비생, 경력단절 여성 등 수많은 사람들이 불안한 생계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공간과 시간적 제약이 없이 어디서든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재택부업에 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재택부업과 관련한 다양한 일자리들이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폴(fol)부업이 재택부업의 새로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컴퓨터에 능숙하지 않아도, 재택부업 초보라고 해도 가능한 폴(fol)부업은 타 플랫폼 대비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부업폴(fol) 히찌언니’는 모든 수업에서 독보적인 수익을 낸 멘토로 타 부업들마저 본사공지 메인에 떡하니 올라가있을 정도로 폴(fol)부업 2주 동안 월 5천만 원이라는 수익을 낸 것으로 유명하다.

이미 재택부업인이라면 다 아는 멘토인 ‘부업폴(fol) 히찌언니’는 고수익자 후배 다수배출해낸 노하우 인정받은 멘토로도 유명하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재택부업과 관련한 자신만의 지식이나 정보 등을 수많은 후배들에게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든 재택부업에 관해 물어볼 수 있도록 1:1 상담을 이어나가고 있다.

‘부업폴(fol) 히찌언니’는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멘티가 인정하는 멘토로 자리 잡았지만 자만하지 않고 후배양성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금처럼 그동안 쌓은 저만의 노하우와 스킬들을 아낌없이 후배들에게 전수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저초기비용으로 좋은 수익금을 지급하는 ‘부업폴(fol) 히찌언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