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가격 10만원대...아이폰11 출시에 따라 대폭 할인
상태바
RG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가격 10만원대...아이폰11 출시에 따라 대폭 할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5세대 이동통신 가입자가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출시 영향으로 지난 8월 한 달 사이에 90만명 가까이 증가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S11 기능에 대한 루머가 돌고 있다. 

이를 토대로 미국 정보기술 전문매체 폰아레나에서는 소문 등을 토대로 갤럭시S11 렌더링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항공우주국이 사용하는 멀리 떨어진 별이나 행성 등에 화학성분을 파악할 때 사용하는 분광기 또한 갤럭시S11에 적용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삼성은 최근 분광기와 관련된 특허를 취득했다. 

분광기가 적용될 경우 과일이나 술을 가리키면 과일, 술의 성분을 알수 있으며 셀프카메라 촬영시 자신의 피부 수분과 기름기 등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다방면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고 있다. 갤럭시S11의 출시일은 내년 2월 셋째주 공개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내년 2월 18일 미국에서 갤럭시S11 언팩 행사를 통해 세상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애플의 아이폰11은 미국, 일본, 중국, 유럽 주요국 등 애플의 핵심 시장에서 지난달 20일 공식 됐다. 아이폰11, 프로, 프로맥스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5G가 아닌 LTE로 출시된다는 점과 전작모델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는 점을 통해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전면 1천200만화소 심도 카메라와, 프로, 프로맥스의 경우 광각, 초광각, 망원 등 3중 카메라를 탑재했다.

최근 LG는 신제품 LGV50S 씽큐라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듀얼스크린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360도 프리스탑 기술을 탑재하며 회전을 자유롭게 고정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 내장 지문인식 기능도 추가되면서 사용자는 듀얼스크린을 접은 상태에서 화면의 지문 인식 기능을 사용 가능하다. 

특히 ASMR이라는 콘텐츠를 손쉽게 제작이 가능한 기능도 추가되어 동영상 촬영 시 ASMR 기능을 실행하면 고성능 마이크의 감도가 극대화되며 생생하게 소리를 담아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유명 할인 최신 스마트폰 성지라고 불리는 “RG폰”은 선 출시된 다양한 스마트폰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은 90%할인율을 적용한 10만원대로 개통 가능하며 1세대 5G폰인 갤럭시S10 5G는 단독 특가 8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찾는 소비자가 즐비하고 있다.

RG폰 관계자에 따르면 “고성능 고스펙으로 출시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경우 높은 출고가로 출시되며 가격면에서 꺼려지는 점을 해소하기 위한 취지로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제품에따라 80~90%까지 할인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세부 내역은 "RG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RG폰" 친구 추가를 통해 상담ㆍ문의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