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상가투자/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론칭..더블할인 이벤트 10월13일(일)까지
상태바
랜드프로 '상가투자/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론칭..더블할인 이벤트 10월13일(일)까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상가투자, 토지투자 전문가 과정 론칭 기념 더블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 상가투자 과정 또는 토지투자 과정을 수강신청하는 수강생은 기본 할인 금액에 20% 추가 할인된 비용으로 교육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의 부동산 투자 관련 교육과정이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검증된 교육 콘텐츠를 론칭했다”며 “이를 기념해 수강생이 부담 없이 다양한 교육 패키지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더블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해당 부동산교육 브랜드의 상가투자 전문가 과정은 투자 가치가 있는 상가를 고르는 전문적 지식과 물건을 보는 안목을 가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이다. 다양한 실전사례 등을 통해 실무 지식을 쌓고 상황별 상가 투자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상가투자실무 ▲상가경매 ▲부동산마케팅 ▲부동산세무 등을 다룬다.

이어 토지투자 전문가 과정은 미래가치가 높은 토지를 구분할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한 부동산 재테크 전문가에게 특히 추천할 만하다.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토지 전문가들이 강의 중 토지 발굴 및 토지 가치를 증대시키는 전략을 제안한다. ▲토지투자 및 개발 ▲부동산 세무 ▲재개발 및 재건축 투자 등을 강의한다.

아울러 상가투자 과정과 토지투자 과정을 수강하는 이들에게는 ▲전문가 과정 수료증 발급(각 과정 80% 이상 이수 시) ▲고속 무선충전기 ▲랜드프로 온라인 단과 강좌 10만원 할인쿠폰 ▲모바일/mp3 부동산 강의 ▲1:1 맞춤형 학습관리 등의 혜택이 일괄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과정뿐만 아니라 부동산투자 및 재테크분야의 부동산경매, 수익형부동산, 중개실무 등 교육 과정을 운영하는 부동산교육 전문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