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 ‘2014 우주항공 및 방위산업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키사이트코리아, ‘2014 우주항공 및 방위산업 심포지엄’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코리아가 오는 14일부터 10월16일까지 서울, 대전, 구미에서 '2014 우주항공 및 방위산업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Focus where it counts with A/D insights'라는 주제로 구성된 이번 심포지엄은 키사이트 소프트웨어와 모듈형 솔루션 디비전의 전문가 댄 라이츠(Dan Reitz)의 ‘멀티 안테나의 위상 배열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위상 코히런트 측정 기술’에 대한 발표로 시작된다.

또한 MIMO 시스템과 AESA 레이다 개발 리스크를 낮추기 위한 조기 검증 솔루션, 전자전 시스템을 위한 비용 효율이 높은 개발 및 검증 솔루션, 향상된 광대역 신호 발생 및 분석을 위한 새로운 기술과 기법 등에 대한 키사이트 측정 전문가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전자전/레이더 분야에서 활용될 완전히 새로운 신제품 소개 및 전시도 이뤄진다.

윤덕권 키사이트코리아 사장은 “2014 우주항공 및 방위산업 심포지엄은 방위산업 및 항공우주 측정 분야 고객들이 관심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측정 전문가들에게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문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20개가 넘는 키사이트의 최신 측정 제품과 제품 및 솔루션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돼 있으며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전문가들이 배치돼 언제든지 제품에 대한 문의나 상담이 가능하다.

키사이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대 전자전 및 레이다 분야, 군통신 및 위성 통신 그리고 방위 산업 전반에 걸친 최신 기술 동향과 이에 따른 측정 과제를 해결 할 수 있는 키사이트의 측정 기술 통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