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파워센터와 데이터 퀄리티, 5배 빠른 성능 달성
상태바
인포매티카 파워센터와 데이터 퀄리티, 5배 빠른 성능 달성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포매티카가 인포매티카 파워센터(Informatica PowerCenter)와 데이터 퀄리티(Data Quality)가 오라클 엑사데이타 옵티마이즈드(Oracle Exadata Optimized) 및 오라클 슈퍼클러스터 옵티마이즈드(Oracle SuperCluster Optimized)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오라클 엑사데이타와 오라클 슈퍼클러스터에 고속으로 데이터를 전달하는 인포매티카 파워센터와 데이터 퀄리티는 데이터 로딩, 쿼리 및 프로파일링 작업을 위해 최고 5배까지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고속 대용량 분석을 위해 오라클 엔지니어드 시스템을 도입한 고객들은 인포매티카 파워센터와 데이터 퀄리티를 이용해 오라클 엑사데이타와 오라클 슈퍼클러스터로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처리·정제 및 변환할 수 있다.

인포매티카 파워센터 및 데이터 퀄리티에 오라클 엑사데이타 또는 오라클 슈퍼클러스터를 결합해 기업은 신뢰할 수 있는 대용량 데이터를 보다 신속하게 오라클 엑사데이타 및 오라클 슈퍼클러스터로 전송함으로써 보다 신속하게 리포팅 작업 수행 지원할 수 있다.

또 다수의 서버를 하나의 랙으로 통합함으로써 대규모 분석 데이터웨어하우징 환경을 보다 쉽고 경제적으로 관리하고 기존 코드·프로그래밍 스킬을 활용해 오라클 엑사데이타 또는 오라클 슈퍼클러스터로 직접 고성능 데이터 통합 및 푸시 다운(push down) 최적화 실행한다.

더불어 즉각적인 인포매티카 연결 기능을 활용해 모든 주요 데이터베이스·기업 내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메인프레임·소셜 데이터 및 하둡 등을 비롯한 수백 여 개의 데이터 소스에 손쉽게 액세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