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성분0%의 착한세제 브랜드 제로프로젝트, 11번가 입점 기념 전품목 1+1 한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해성분0%의 착한세제 브랜드 제로프로젝트, 11번가 입점 기념 전품목 1+1 한정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유해 성분 없는 천연 세제를 일컫는 착한세제 제품군에 속하는 브랜드 제로프로젝트가 11번가 입점 기념 전품목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로프로젝트 제품이 입점 된 11번가는 각종 생활 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영향력이 있는 국내 커머스 포털이며,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추천이 가능한 포털로써 소비자들의 편리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제로프로젝트는 명동 신세계 면세점, 현대면세점, 두타면세점에도 울트라마그 제품이 입점해 있어 이번 11번가 입점은 제로프로젝트 제품에 대한 접근성이 보다 향상 될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11번가에 입점 된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천연 과일채소세정제, 다목적 살균소독제로 불리는 칼슘파우더와 천연세탁세제로 불리는 울트라마그 런드리볼이다. 제로프로젝트는 생활에 필요한 제품에 있어 인체와 자연에 유해할 수 있는 화학성분의 사용을 지양하고 이를 천연성분으로 대체함으로써 보다 건강한 라이프를 조성하는 것에 그 의의를 두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화학 제품 사용을 거부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노케미족’뿐만 아니라 육아맘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

이번 11번가 입점 기념 전품목 1+1이벤트는 10월2일 오전 9시부터 10월31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다양하게 쓰일 수 있는 세정제 칼슘파우더와 천연세제 울트라마그를 더욱 경제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결제 완료 시를 기준으로 하는 이벤트다.

농약제거 및 각종 유해성분 제거를 위해 사과세척, 레몬세척, 야채세척 등과 같은 과일세척에 주로 사용 되는 칼슘파우더는 통영 굴 껍질 식품 첨가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한 인증 기관의 테스트 결과로 99.9% 제균 능력을 검증 받아 장난감소독, 주방세정제로도 활발히 활용되고 있다. 소량으로도 뛰어난 세정력과 성분적 안전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경제적이면서도 세정제의 역할에 있어 효율적인 제품이다.

잔류농약제거를 위한 사과씻는법, 포도씻는법 등 과일세척의 한 방법으로써 사용되면 보다 효율적인 해당 제품은 과일 야채의 신선도를 높이고 오래 보존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과일야채 등의 식자재 신선도를 유지하며 식감의 증대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이는 칼슘파우더의 이온화 칼슘이 천연 항균 작용을 하여 발생되는 현상이다.

더불어 울트라마그는 99.95%의 순수 마그네슘 세탁세제로써 천연마그네슘으로 이루어져 있어 흰옷누런때 제거, 흰옷얼룩제거, 흰옷김치국물 제거뿐만 아니라 아기옷세탁 세제, 수건세탁 세제 등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자얼룩, 황변제거등 다양한 분야에 있어 효과적이기 때문에 천연세제를 찾는 소비자층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적인 세탁세제에는 합성 계면활성제, 형광증백제, 표백제, 인공향료 등 다양한 화학 성분이 첨가되어 있어 피부가 약한 사람들에게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 시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데 해당 브랜드의 유아·신생아세탁세제 등으로 활용 가능한 친환경세탁세제는 성분적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게다가 울트라마그는 물과 만나 발생 되는 수산화 마그네슘이 세정력을 발생시킬 수 있는 물로 세탁물을 변화시켜 볼펜자국지우는법, 커피자국지우는법, 커튼세탁, 미세먼지세탁 등에 사용되면 효과적인 것으로 드러났다. 만능세제라고 불려도 무방할만큼 세탁에 효과적인 해당 제품은 특히 성분과 세탁 효과를 동시에 생각을 해야하는 아기세제, 속옷전용세제의 카테고리에서 환영 받고 있다.

이번 11번가 입점 기념 전품목 1+1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