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차세대 와이파이 선도사업자부문 최고상’ 수상
상태바
SK텔레콤, ‘차세대 와이파이 선도사업자부문 최고상’ 수상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3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9일 저녁(현지시각) 열린 ‘와이파이 인더스트리 어워드(Wi-Fi Industry Award)’서 ‘차세대 와이파이 선도사업자부문 최고상(Best Next Generation Hotspot Initiative)’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와이파이 인더스트리 어워드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와이파이 분야의 글로벌 시상식으로 전 세계 통신사업자 및 와이파이 장비 제조사로 구성된 세계 초고속 무선사업자 협의체(WBA, Wireless Broadband Alliance) 주관 에 유명 IT 애널리스트 등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 신홍석 SK텔레콤 매니저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9일(현지시각) 열린 ‘와이파이 인더스트리 어워드(Wi-Fi Industry Award)’에서 ‘차세대 와이파이선도사업자부문(Best Next Generation Hotspot Initiative) 최고상’을 수상 받고 있다.

SK텔레콤은 2013년 북경에서 열린 와이파이 인더스트리 어워드에서 ‘최고 와이파이 서비스 혁신상(Best Wi-Fi Service Innovation Award)’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 와이파이 선도 사업자 최고상의 최종 후보에는 SK텔레콤과 미국의 케이블 사업자인 타임워너케이블과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 사업자 보잉고 등이 올랐으며 치열한 경쟁 끝에 SK텔레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SK텔레콤은 자사의 T 와이파이 존에 최적 AP 접속 기술을 적용, 와이파이 고객 체감 품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차세대 와아피이 기술로서 와이파이 자동 로밍 기술인 ‘핫스팟 2.0’ 기술과 와이파이 기반의 광고 솔루션 개발 등의 기술 혁신성을 인정받아 이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신홍석 SK텔레콤 매니저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9일(현지시각) 열린 ‘와이파이 인더스트리 어워드(Wi-Fi Industry Award)’에서 ‘차세대 와이파이선도사업자부문(Best Next Generation Hotspot Initiative) 최고상’을 수상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