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한국이디에스, 파트너 협력…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웹 서비스 강화
상태바
이노릭스-한국이디에스, 파트너 협력…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웹 서비스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1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웹 전문 시스템통합 및 관리, IT 컨설팅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한국이디에스(www.edsk.co.kr)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 협력을 통해 양사는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웹 환경 서비스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이디에스는 최종 사용자가 느끼는 서비스 성능을 비즈니스 단위의 응답속도와 품질을 관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서비스관리(BSM)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한국이디에스는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활동영역에서 구간별 성능 문석 및 모니터링, 분석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성능분석(APM)에도 높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한국이디에스가 웹상에서 이뤄지는 종합적인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이번 파트너 협력을 통해 해당 서비스의 데이터 전송 기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양사는 기다해고 있다.

한편 이번 한국이디에스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기업용 대량 및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최근 날로 대량 및 대용량화 되어가는 기업용 취급 데이터를 가장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전송 전용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