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달사, 8k 카메라 링크 모델로 ‘리네아 CMOS’ 라인 스캔 제품군 확장
상태바
텔레다인 달사, 8k 카메라 링크 모델로 ‘리네아 CMOS’ 라인 스캔 제품군 확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테크놀로지스 자회사이자 머신비전(machine vision) 분야 글로벌 기업인 텔레다인달사(DALSA)가 고해상도 8k 라인 스캔 카메라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풍부한 기능을 갖춘 저비용 고품질 카메라 제품군인 ‘리네아(Linea)’ 시리즈의 최신판으로 머신비전 응용에 대한 주요 수요에 대응하는 한편 빠른 속도와 반응도를 저렴한 기준 소매가에 제공한다.

리네아 8k 모노크롬 모델은 2k, 4k 모델과 동일한 형태의 강력한 플랫폼에 기반하고 있으며 촬영시 최대 80kHz에 달하는 빠른 라인율(line rate)을 자랑한다.

▲ 리네아 8k 모노크롬 모델은 2k, 4k 모델과 동일한 형태의 강력한 플랫폼에 기반하고 있으며 촬영시 최대 80kHz에 달하는 빠른 라인율(line rate)을 자랑한다.

베넘 라시디안 텔레다인달사 수석 제품 매니저는 “리네아 카메라는 현재 시제품 반응이 상당히 좋다”며 “8k 모델 출시를 통해 리네아 제품군은 시스템통합 사업자들에게 낮은 가격으로 속도와 반응성을 제공해 가격이 비싸야 품질이 좋다는 기존 가격대비 성능의 의미를 재정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네아 싱글라인 카메라 시리즈는 ▲가시 파장 및 NIL 파장범위 내 높은 반응성 ▲다양한 사용자 계수 및 FFC 계측 세트 ▲프로그래머블하고 유연한 트리거링 ▲최대 10미터 길이의 카메라 링크 케이블 지원 ▲카메라는 우편물 및 소포 검역, 물질 평가, 식품 및 웹 검역, 레일 및 도로 검사, 의약품 검역과 같은 머신 비전 응용에 이상적이다. 리네아는 11월4일부터 6일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되는 비전 엑스포 D54 부스에서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