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써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가격 10만원대로 낮춰…갤럭시S10 5G도 할인 적용
상태바
와써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가격 10만원대로 낮춰…갤럭시S10 5G도 할인 적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30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아이폰 제품이 세상에 처음 등장하면서 애플이란기업에는 항상 혁신이란 단어가 따라 붙었으며 애플은 혁신기업답게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갔다.

그러나 삼성이 애플 따라잡기에 매진한 결과 글로벌 시장 점유율 세계 1위라는 타이틀을 쟁탈하며 지금까지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삼성 자체만의 빠른 기술력 발전과 공격적인 마케팅이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지난 9월 11일 애플은 아이폰11을 세상에 공개했지만 어김없이 혹평이 쏟아지며 국내 언론뿐만 아니라 애플의 고향이라 불리는 미국에서도 혹평이 쏟아지고 있다.

아이폰11은 카메라 외에 다른 뾰족한 수를 보여주지 못했으며 일반 소비자들이 보기에도 아이폰11의 카메라마저 경쟁사에서 내놓은 기능들과 크게 차별화되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일각에선 아이폰 카메라의 색감을 경쟁사 제품들이 따라가지 못한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색감은 개개인의 호불호에 따라 엇갈리기 때문에 다분히 주관적인 평가라며 주장이 엇갈리고 있다.

한편 화웨이는 미국의 거래중단으로 인해 중국에서만 판매가 가능하게 되자 구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지 않고 출시한다고 알려졌다.

최근 삼성은 애플과 달리 새로운 형태의 제품인 갤럭시폴드를 성공적으로 판매하며 국내에선 없어서 못사게 되는 제품으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또한 지난 8월에 발표한 갤럭시노트10은 전작과 다른 일반 모델 갤럭시노트10과 상위 모델 갤럭시노트10+를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히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유명 스마트폰 할인전 전문점 “와써폰”은 갤럭시노트10 및 갤럭시S10 5G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할인을 지원하고 있다.

장기간 이어진 불경기속에 기기값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5G모델과 LTE모델에 높은 할인을 동시 적용하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와써폰 할인 행사에 따르면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으로 출시된 최초의 5G폰 갤럭시S10 5G는 80%할인율을 적용하여 8만원대에 개통 가능하며 최신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은 한정 특가로 90%할인 된 1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 기기값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싶은 소비자라면 현 상황을 고려해 알뜰한 구매가 가능하다.

와써폰 관계자에 따르면 “할인이 최대로 적용된 행사를 통해 기기값에 포함된 월 통신비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기회이며 구매 전 와써폰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모델에 대한 구매후기를 알아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세부 내역은 "와써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와써폰" 친구 추가를 통해 상담ㆍ문의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