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지티, 스마트 보안으로 가족 행복·소통 수호
상태바
파이브지티, 스마트 보안으로 가족 행복·소통 수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0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페이스키는 화면을 바라보기만 하면 1초 이내에 인증과 함께 출입문을 열어주는 제품이다.

차세대 바이오 인식 보안 솔루션 기업 파이브지티(www.fivegt.com, 대표이사 정규택)가 스마트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선보인다.

파이브지티는 가정용 얼굴인식 보안 시스템 ‘유페이스키(Ufacekey)’와 함께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국제 스마트홈 빌딩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융합 가전, 보안, 친환경, 스마트TV, 빌딩 제어 등 다양한 솔루션과 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파이브지티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유페이스키를 통한 얼굴인식 출입과 스마트폰 연동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다.

유페이스키는 화면을 바라보기만 하면 1초 이내에 인증과 함께 출입문을 열어주는 제품으로 간편할 뿐 아니라 열쇠나 비밀번호의 분실, 복제 우려도 없고 사진·동영상으로도 인식되지 않아 안전하다.

특히 유페이스키는 운영체제로 안드로이드가 탑재돼 있어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며 이러한 기능을 통해 외부에서도 어린 자녀 또는 떨어져 사는 부모님의 출입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미등록자가 출입이나 인증을 시도해도 얼굴 촬영과 동시에 단말기에 기록이 남고 스마트폰으로도 전송돼 범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정규택 파이브지티 대표는 이번에 출품하는 유페이스키에 대해 “가족의 행복과 보안을 지키는 스마트한 보안 시스템인 동시에 가족간 소통의 매개체가 되기도 하는 감성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차세대 바이오 인식 보안 솔루션 기업 파이브지티(www.fivegt.com, 대표이사 정규택)가 스마트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