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가디건&버버리 맨투맨 오직 ‘위드드몽’에서만 핫 한 80% 세일
상태바
구찌 가디건&버버리 맨투맨 오직 ‘위드드몽’에서만 핫 한 80% 세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2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명품 패션 시장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GUCCI)’는 단순히 브랜드를 넘어 하나의 패션 현상으로 패션계 전반에 영향을 미치며 구찌 전성시대를 맞이하면서 한국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수많은 연예인과 셀럽들의 공항 패션을 통해 구찌 티셔츠, 넥타이, 가디건, 원피스, 맨투맨 등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변화에 민감한 연예계도 구찌를 선호하기는 마찬가지다. 비단 30~40대 배우뿐만 아니라 10~20대 아이돌까지 구찌의 창조적이고 개성 있는 스타일에 반했다. 심지어 중.고등학생들까지 구찌 티, 청바지 등 구찌 옷 제품을 사고 싶어 할 정도로 외연을 넓히고 있다. 

하지만 구찌 제품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명품 아이템인만큼 고가의 가격대를 자랑하기 때문에, 최근 대안으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젊은 층 구매자들이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로 몰리고 있다. 

이 가운데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이 구찌 블라우스, 구찌 바지, 구찌 니트 등 구찌(GUCCI) 인기 신상을 최대 8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외 각 지역의 정품 매장과 직접 컨텍을 통해 직구로 최상의 제품만 구입하기 때문에 구찌 제품을 백화점보다 저렴하고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어 20~30대 명품 마니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버버리 트렌치코트, 버버리 가디건, 버버리 패딩, 버버리 체크셔츠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위드드몽은 카카오톡을 통한 24시간 상담과 합리적인 가격대비 품질, 그리고 제품을 판매하고 난 후 A/S면에서도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안겨주고 있어 한번 구매한 고객이 다시 찾아오는 재구매율이 높아 유난히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기존 단골 구매 고객들이 많은 편인데,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찌 제품 구입이 가능하고 상담이나 배송이 빠르면서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위드드몽은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구찌 이외에 버버리 셔츠, 티셔츠, 코트, 맨투맨 등 다양한 버버리 신상을 쇼핑몰에 추가 업데이트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구찌와 버버리 관련 의류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드드몽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