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지지구에서 전원생활을 누린다, 경기도 ‘안산 더웰테라스’ 하우스 회사보유분 잔여세대 분양중
상태바
택지지구에서 전원생활을 누린다, 경기도 ‘안산 더웰테라스’ 하우스 회사보유분 잔여세대 분양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9.2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복잡하고 답답한 주거공간에서 벗어나 녹지의 쾌적함과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주거공간인 타운하우스, 테라스하우스가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단독주택의 보안성과 도심인프라의 부재로 분양을 망설였지만 경기도 타운하우스 ‘안산 더웰테라스’는 전원주택 생활이 가능함과 동시에 첨단시스템과 택지지구에 위치한 입지로 단독주택의 쾌적함과 아파트의 편리함, 도심생활까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전원주택의 단점이었던 난방시설이 신길지구에 위치하여 열병합지역난방으로 겨울철 따뜻한 난방과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신도시아파트 장점인 교통, 생활, 교육등 쾌적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보안을 위해 디지털 방범 녹화관리시스템, CCTV시스템, 공동현관 로비폰, 현관카메라, 비상벨 시스템 등을 설치했으며 생활에 필요한 디지털 시스템, 에너지 시스템까지 설치해 경제적이고 쾌적한 공간을 구성했다. 안전한 보안시스템을 누리며 내 집 앞 조경공간, 다락, 옥상테라스에서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하며, 단지 옆으로는 3만평 크기의 해오라기 숲길공원부터 신길천수변공원, 신길역사유적공원까지 이어지는 2.06km의 산책길을 누릴 수 있다.

생활인프라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신길초, 중, 고등학교가 도보 10분거리 내에 있어 아이들의 통학에도 무리가 없으며, 신길초와 대월초는 교육 선호도가 높은 병설유치원을 각각 운영하고 있다. 또한, 생활인프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롯데백화점, 고려대학교안산병원, 홈플러스등 기존 택지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교통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 소사원시선을 이용시 안산 원시에서 부천 소사까지 30분대로 도달할 수 있으며, ‘안산 더웰테라스’ 타운하우스에서 도보거리에 4호선 신길온천역과 안산역이 있어 더블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서안산TG), 평택시흥고속도로(남안산TG)를 통해 시흥, 인천 등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안산 더웰테라스’의 데칼코마니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데칼코마니 특화설계란 기존 테라스하우스와 타운하우스에서 볼 수 없었던 설계로 1,2층과 3,4층을 대칭형 구조로 설계하여 체감적으로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혁실설계이다.

B, C타입은 혁신설계외에도 4가구 전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지하 광폭주차장에서 바로 집까지 올라갈 수 있어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다. ‘안산 더웰테라스’ 하우스는 다양한 무상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발코니 확장비용, 테라스데크를 무상 시공하며, 시스템창호, 부부욕실 슬라이딩 도어, 독일산 고급 주방가구, 부부욕실 내 일체형 비데 등을 기본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