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UXA ‘N9040B’ 신호 분석기…실시간·분석 대역폭 제공
상태바
키사이트 UXA ‘N9040B’ 신호 분석기…실시간·분석 대역폭 제공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코리아가 키사이트 X 시리즈의 새로운 주력상품인 ‘N9040B UXA’ 신호 분석기를 출시했다.

UXA는 매우 높은 수준의 위상 노이즈 성능뿐만 아니라 510MHz의 분석기능 및 실시간 대역폭을 제공한다. 또한 이런 3가지 기능을 대형 디스플레이와 터치 방식의 인터페이스와 결합, 찾기 힘든 광대역 신호에 대한 보다 넓고 깊은 뷰를 제공한다.

레이더와 전자전(戰) 및 통신 시스템의 개발과 같은 최첨단 신호 분석이 필수적인 분야에서는 매우 뛰어난 위상 노이즈 성능을 필요로 한다. 키사이트 고유의 로컬 오실레이터(LO) 기술은 1GHz 및 10kHz 오프셋에서 -136dBc/Hz의 위상 노이즈를, 10GHz 및 100kHz 오프셋에서는 -132dBc/Hz의 위상 노이즈를 달성한다.

▲ UXA는 매우 높은 수준의 위상 노이즈 성능뿐만 아니라 510MHz의 분석기능 및 실시간 대역폭을 제공한다.

또한 >75dBc의 뛰어난 스퓨리어스 없는 동적 범위(SFDR: spurious-free dynamic range)를 갖춘 전체 주파수 범위에 걸쳐 510㎒의 최대 주파수 분석 대역폭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광대역 처프 선형성과 같은 파라미터의 정확한 특성화를 가능케 한다.

선택 사양인 510MHz의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 기능은 매우 어려운 신호를 모니터링 하거나 캡처 할 때 3.84μs 수준의 짧은 시간으로 100%의 POI(probability of intercept)를 제공한다.

앤디 봇카 키사이트 마이크로웨이브 및 통신 디비전의 부사장겸 제너럴 매니저는 “UXA는 키사이트 고유의 기술을 기반으로 신호 분석 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순도와 선명도를 제공한다”며 “UXA의 전례 없는 IF 섹션 품질을 통해 설계자가 개발중인 시스템 내부에서 무슨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고 개발 성능 목표를 충족시켰거나 초과했음을 확인 할 수 있다”고 밝혔다.

UXA의 14.1 인치 스크린을 통해 사용자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어레이를 사용해 측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익숙한 X 시리즈 메뉴 구조 기반의 터치 방식 인터페이스 동작을 지원하며 2개의 탭 거리를 초과하지 않고 대부분의 셋업 항목을 배치해 측정 및 분석을 간소화 할 수 있다.

UXA는 자세한 신호 분석을 위한 키사이트의 89600 VSA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89600 VSA는 75개 이상의 표준 및 포맷에 대한 지원을 통해 5G를 포함한 레이더, 전자전 및 통신 애플리케이션의 복잡하고 까다로운 신호를 분석 할 수 있다.

또한 이동식 솔리드스테이트 드라이브(SSD) 등의 기능은 보안 환경에서 가장 엄격한 조건을 준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