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투자연구소, 개인투자자 손실 회복을 위한 ‘재능 나눔’ 실천
상태바
재벌투자연구소, 개인투자자 손실 회복을 위한 ‘재능 나눔’ 실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25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한국의 대 명절 추석연휴를 기점으로 2019년 초부터 흔들리던 주식시장이 상승하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의 숨통이 트이고 있다.

재벌투자연구소에선 이러한 상승 장에도 수익을 보지 못하는, 정보력이 부족한 개인투자자들을 위하여 8월 주력 종목을 무료로 선정, 개인투자자들의 손실 회복을 위한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재벌투자연구소는 지난 8월 무료체험방 대표 추천종목은 [STX중공업:▲+28.00%], [서암기계공업: ▲+19.01%], [태림포장:▲+12.00%], [고려시멘트:▲+12.00%], [켐온:▲+9.44%] 등으로 높은 수익률을 보였다고 밝혔다.

재벌투자연구소의 무료체험방은 지난 8월 전체 무료 종목 수익률을 107.95%로 마감했으며, 현재 9월 누적 수익률도 269.83%대가 넘어가면서 업계 상위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주식투자가 다른 재테크에 비해 자금이 부족해도, 정보가 부족해도 쉽게 접할 수 있고 투자의 진입장벽이 낮다 보니, 무턱대고 뛰어들었다가 손해를 보시는 개인투자자들이 상당히 많아 이러한 개인투자자들의 손실 회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무료체험방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무료추천이라는 허울 아래, 관리 없는 자율매도인 타사와는 다르게 재벌투자연구소는 트리플 멘토시스템으로 1차 매도가를 제시해 줌으로써 투명하고 안정적인 수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주식에 관심이 있지만 위험성 때문에 투자를 미루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하여 선착순 50명 무료 종목 추천 이벤트를 개최하여 올바른 주식투자 방향을 제시하는 ‘재능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며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금융투자 컨설팅 업계 최초로 ‘품질 경영시스템 ISO 9001’의 엄격한 인증을 획득한 재벌투자연구소에서의 선착순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