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을 콘솔 게임처럼…‘스트라투스 컨트롤러’
상태바
모바일 게임을 콘솔 게임처럼…‘스트라투스 컨트롤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0.0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트라투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는 모바일 게임을 콘솔 게임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스틸시리즈코리아가 모바일 게임 플레이를 콘솔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스트라투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SteelSeries Stratus Wireless Gaming Controll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트라투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는 IOS7 이상의 OS가 실행되는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 에어·아이팟4세대 등 애플기기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를 터치형태가 아닌 콘솔 방식으로 컨트롤 할 수 있게 한다.

실제로 콘솔 게임 경험자라면 누구나 친숙할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설계돼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콘솔게임기의 조이스틱을 떠올리는 2개의 아날로그 스틱은 물론 4개의 액션버튼, 4개의 트리거 버튼, 방향패드(D패드) 등은 현실감 있는 게이밍 컨트롤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현존하는 IOS 게임 패드 중 가장 많은 입력방식을 제공하며 액션버튼, 아날로그 스틱 등의 모든 버튼들은 적당히 압력이 가해졌을 때에만 입력이 될 수 있는 ‘입력민감도 버튼’을 사용해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최대 4명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컨트롤러의 중간에 붉은 LED 표시등이 게임 플레이어 번호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표시해 손쉬운 멀티플레이 게이밍을 제공한다.


이는 애플기기의 하드웨어에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설계됐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75g의 가벼운 무게,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는 사용자들이 소장한 애플기기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다.

컨트롤러와 함께 특허 받은 보호커버가 제공되는 것도 눈길을 끈다. 이 커버는 보호커버로 활용되지만 게임 플레이를 할 때에는 콘트롤러 아래쪽에 장착해 그립을 보완해준다.

이러한 스트라투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는 10시간의 충분한 플레이타임을 보장하며 USB 케이블로 간단히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중에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steelserie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게임 콘트롤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쿠팡에서만 단독으로 할인 및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할 경우 8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혜택과 동시에 스틸시리즈의 2가지 스페셜 기프트인 ‘킨주 V2’ 게이밍 마우스와 게이밍 마우스 패드도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