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호환 티머니 ‘전국통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전국호환 티머니 ‘전국통일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전국호환 티머니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온·오프라인 행사 ‘전국통일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전국호환 티머니의 사용처와 사용방법을 쉽게 알 수 있도록 게임 형식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4일과 5일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 양일간 각각 4일 일산 원마운트 이벤트 광장에서 오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5일 부평역사 쇼핑몰 광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이벤트 존(Zone) 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선 ‘모두의 티머니 존’에서는 전국호환 티머니 이미지를 활용한 부루마블 게임을 진행, 전국일주를 한 고객 대상으로 최고급 카드지갑, GS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전국의 랜드마크 포토 존’에서는 경주, 부산, 전주 등 국내 대표 지역을 배경으로 한 즉석 사진촬영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전국호환 티머니 구매 존’에서는 직접 티머니 카드를 구매 할 수 있으며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행사가 끝난 후에도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재밌는 꺼리를 이어간다.

전국호환 티머니로 체크인하는 페이스북 이벤트와 전국호환 티머니를 구매해 인증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카메라,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나 티머니 페이스북 (www.facebook.com/play.tmone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토교통부 표준을 적용한 전국호환 티머니 카드는 지난 6월 출시돼 현재 몇몇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 장의 카드만으로 시내버스와 지하철, 택시는 물론 기차표나 시외버스표 구입이 가능하고 전국 고속도로 통행료 지불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