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2019 브랜드파티 ‘The Coffret of Assemblage’ 개최…국민배우 장동건 참여
상태바
크라운구스, 2019 브랜드파티 ‘The Coffret of Assemblage’ 개최…국민배우 장동건 참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9.2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에 참석한 배우 장동건, 사회자 김태진)

[CCTV뉴스=이유정 기자]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럭셔리 5성급호텔 서울신라호텔에서글로벌 럭셔리 구스 이불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19 브랜드파티‘The Coffret of Assemblage’가 개최됐다.

이날행사에는배우 장동건, 디자이너간호섭, 프로골퍼김도훈, 스페인계모델Banu, 모델전가영 등 각계각층의 유명인사가 참여하였으며 김태진 MC가 사회를 맡고 명품브랜드 럭셔리카르펜, 브렌다플라워 등이 함께협업하여 예술적인 파티베뉴를 선보였다. 

트라페즈에디션(Trapeze Edition)은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트라페즈(Trapeze) 패턴을 활용한에디션이다. 트라페즈(Trapeze) 패턴은 모든예술의 근원인 점과선, 면을 활용한 크라운구스만의 고유한 시그니처패턴이다.

트라페즈패턴은 크라운구스의 VIP 브랜드파티의 주제와 깊은연관성을 지니고있는데 이날행사에는 프라노아티스트 박명선작가와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크라운구스만의예술세계를 확장했다는평가를 받았다. 

크라운구스의 VIP 브랜드파티의주제, ‘The Coffret of Assemblage’에서아상블라주(Assemblage)란각각의조각들을조합하여 3차원으로구현해내는기법을의미한다.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패턴인 트라페즈패턴을 담은 패브릭은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팀의 손을 거쳐 3차원의영역으로 확장된다.

3차원의영역으로 확장된 각기 다른장르의 예술작품은 한 공간 안에서 그 자체만으로 또 다른 하나의 아상블라주를 완성시킨다. 이러한 아상블라주를 구현해낸 브랜드파티공간은 귀중품을 보관하는상자, Coffret(코프렛)으로투영된다.

즉, ‘The Coffret of Assemblage’란 크라운구스만의 아이덴티티와 예술철학이 표현된 Assemblage를 Coffret이라는 보석상자에 담아 내는 것과 같다.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크라운구스만의 하이엔드럭셔리와 예술적가치를 선물하고자한 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 이다.

특히 배우 장동건은 크라운구스의 기존고객이였다는 점을 밝히며, 크라운구스 아이더다운 이불에 대한 극찬을 쏟아냈다. 크라운구스는 극히 일부고객들만을 크라운인터뷰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업체에따르면 최상류층고객의 방문이 잦은 만큼 고객프라이버시를 위해 오프라인부티크에서는 사전예약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라운구스 비스포크를 이용하는 클라이언트 대부분이 글로벌 그룹오너, 국내외셀럽, 유명아이돌인만큼 클라이언트정보는 극비에 부쳐지고 있다.

하지만 크라운구스는 보라스코퍼레이션의 스캇보라스 회장이 이미 극찬한바 있고, 전용기침구, 요트에 사용되는 침구로 알려져 고객층을 짐작 할 수 있다. 

크라운구스는 전용기, 요트, 저택 등에 사용되는 맞춤제작 비스포크침구외에도 혼수, 신혼이불로 각광 받고 있는 크라운구스 엔트리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글로벌럭셔리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에 대한 자세한정보와 브랜드파티, 에미어워드,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아이더다운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호텔침구, 구스베개, 구스토퍼매트리스를 비롯한 제품정보는 크라운구스 온라인부티크, 청담부티크, 헬리오시티스토어를 통해서 확인 가능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