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다이얼 하나로 PC·스마트폰 전환 가능 키보드 ‘K480’ 출시
상태바
로지텍, 다이얼 하나로 PC·스마트폰 전환 가능 키보드 ‘K480’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2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다양한 OS 기기에 동시에 연결해 사용 가능한 키보드 로지텍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K480은 키보드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다이얼을 돌리기만 하면 PC·스마트폰·태블릿을 간편하게 전환하며 타이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사용자는 간단히 다이얼만 돌리면 컴퓨터 작업을 하다가도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에 응답하고 또 태블릿에 메모하는 작업을 한 번에 수행할 수 있다.

또 윈도우·맥·크롬 OS 기반 컴퓨터는 물론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기기와도 호환돼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한 번에 최대 3대의 블루투스 무선 장치와 연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K480은 풀사이즈 키보드 레이아웃을 제공해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 로지텍 신제품 K480은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과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제품 상단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를 탑재해 최적화된 각도에서 기기 화면을 볼 수 있도록 고정해준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된다.

로지텍 K480은 현재 G마켓·옥션·11번가의 오픈마켓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예약 판매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