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 지존 ‘프랭클린플래너’가 네이트온 속으로
상태바
자기관리 지존 ‘프랭클린플래너’가 네이트온 속으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웹플랜과 손잡고 자사 메신저 네이트온을 통해 ‘프랭클린플래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랭클린플래너는 우선순위에 따른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돕고 자신의 사명과 가치관·장기목표 등을 체계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어 최적의 시간관리 도구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플래너 구입을 망설였거나 일정관리를 위해 하드 노트를 항상 휴대해야 했던 번거로움에서 탈피, 네이트온 PC에서 프랭클린플래너 유료 PC버전을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다.

SK컴즈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계기로 네이트온이 기존 업무용에 특화된 메신저라는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이용자 저변을 보다 확대 시킬 수 있는 계기로 삼는다는 복안이다.

서연종 네이트온 팀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바쁜 직장인층에겐 효율적인 시간분배를, 밤늦게까지 공부하는 학생들에겐 보다 세밀한 시간관리 효과를 증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트온은 프랭클리 플래너 오픈 기념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네이트온 PC에 로그인 후 퀵런치 메뉴에서 프랭클린 플래너를 설치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빈 음료권·프랭클린 플래너 모바일 앱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상세페이지(nateonevent.nate.com/event/20141001_franklinPromotio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