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리딩스쿨 사이다경제연구소, 수익금 인증제도 통해 수익률과 신뢰도 두 마리 토끼 잡다
상태바
스탁리딩스쿨 사이다경제연구소, 수익금 인증제도 통해 수익률과 신뢰도 두 마리 토끼 잡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9.1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프리미엄 주식정보 토탈 솔루션 기업 스탁리딩스쿨의 사이다경제연구소가 철저한 실력 기반의 전문 애널리스트 팀과 고객 개개인의 성향을 분석하여 제공하는 다이렉트 관리 서비스로 증권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사이다경제연구소의 저력은 우수한 수익률과 더불어 철저한 다이렉트 관리를 통한 고객과의 신뢰관계 형성에 있다. 이를 강조라도 하는듯 최근 사이다경제연구소에서 공개한 수익금 인증제도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반기 특별 프로젝트로 기획된 수익금 인증제도는 최근 불안한 주식 시장의 여파로 주식을 망설이거나 포기하는 개인투자자들의 상황을 개선하고자 개인의 투자금과 투자성향을 분석해 목표 수익금을 결정하고 목표기간내에 수익금 미달성시 회원관리비 환불이 가능한 제도다. 

사이다경제연구소 관계자는 “전문 애널리스트 팀의 철저한 시장분석과 종목추천을 통해 거짓없는 수익률을 고객님들께 보여드리고자 목표수익금 인증제도를 도입했다”라며 “구두 상의 약속이나 계약서 특약을 넘어서 ‘변호사 인증 계약서’를 통해 믿음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사이다경제연구소의 수익금 인증제도가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고질적인 ‘정보부족현상’을 해소하는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고객과 함께 win-win하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을 넘어 믿고 싶은 기업으로의 발전을 위한 초석이 될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2019년 09월 새롭게 시작된 수익금 인증제도 프로젝트는 2개월간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서비스 및 수익금 인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다경제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