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마스크 효과는? 홈즈뷰티 ‘촘촘LED마스크’ 피부 개선, 수분변화로 눈길
상태바
led마스크 효과는? 홈즈뷰티 ‘촘촘LED마스크’ 피부 개선, 수분변화로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국내 홈 뷰티 기기 시장은 2018년도 기준 5000억이 넘을 정도로 점점 시장의 규모가 커져 가고 있는 상황이다. 그중 가장 핫한 뷰티제품을 꼽자면 led마스크팩을 꼽을 수 있을 것이다.

빛이 피부 내에서 생화학적 반응을 촉진하는 원리에 아이디어를 얻어 손상된 피부를 치료하는 광선요법을 사용한 led마스크는 소염, 진통, 항알레르기, 국소부위 혈액순환 촉진 등 다양한 효과를 낸다고 알려져 있다. 다만 점점 치열해지는 경쟁으로 수많은 제품이 난립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는 데 다소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

수많은 업체 중 led마스크 판매업체인 홈즈뷰티의 ‘촘촘led마스크’는 피부 치밀도, 피부 밝기, 피부수분 개선 등의 사용자 후기 등에 힘입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양새다.

촘촘led마스크팩은 파장대역이 동일한 경우 led개수가 효과에 영향을 준다는 점에 착안하여 led360개를 마스크에 설치하였고 안정하고 검증된 파장인 RED(미백개선에 도움), R-NIR(보습,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 NIR(진피)(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사용하며 마스크를 착용시 led광선과 턱의 거리를 1센치로 유지하여 피부와 led의 벌어진 거리로 인한 효과감소를 최소화한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증 결과 2주 사용자들에게 피부 치밀도, 피부 밝기 개선이 확인 되었고 단 1회사용으로 피부수분변화효과(개선율 62.90%)가 확인되었을 정도로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K-BIZ중소기업중앙회에 생산물배상책임 1억원 책임보험을 들고 있으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6000회미세진동, 24k 골드, 360도방수기능이 있는 골드라인바와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었고 360도 회전이 가능한 롤링마사지 볼이 강점인 미세전류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홈즈뷰티 관계자는 “좀 더 많은 분이 저희 촘촘led마스크를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사은품뿐 아니라 포토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