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아이들 위한 미로 가습기 선봬
상태바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아이들 위한 미로 가습기 선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오는 9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전시회가 열린다.

19회째를 맞이한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전시회는 산모 및 출산용품을 비롯하여 유아용품, 디지털, 가전까지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인천 최대 규모의 영유아 관련 제품 전시회이다.

특히 최근 15도~26도를 오고 가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가을 날씨가 맞물려 가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번 전시회에서도 기술력이 뛰어나고 안전한 ㈜미로의 가습기 브랜드 에어레스트가 선보일 예정이다.

미로 가습기는 국내 유일하게 모든 부품이 쉽게 분리되어 완벽한 세척이 가능하며, 시간당 500cc의 풍부하고 일정한 가습량이 장점이다. 또한 370가지 컬러의 은은한 LED 조명으로 취침등, 무드등으로 활용이 할 수 있고 앱을 이용한 와이파이, 블루투스, AI 연동도 가능하다.

㈜미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가습기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 무선 선풍기 등의 에어레스트 인기 모델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히면서, 이어 “파격적인 최저가로 동급 사양 최고의 가성비를 만나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추가적인 이벤트로 ‘미로, 에어레스트 플친’하면 현장에서 2만원 즉시 할인이 가능하며, 본 이벤트 내용은 미로 또는 에어레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