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자외선으로 짙어진 기미잡티, 가을철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장희빈미안법’
상태바
강한 자외선으로 짙어진 기미잡티, 가을철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장희빈미안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가을철에는 강한 자외선으로 인하여 멜라닌색소가 형성되고, 활발해지면서 기미잡티는 더욱더 짙여져 있을 시기 이다. 근본적인 원인을 알지 못하고 무작정 피부과기미치료나 기미에 좋은 기미화장품을 이용해 얼굴 기미제거를 하는 것은 무의미한 일이 될 수 있다.

피부과 기미주근깨레이저는 피부 진피층까지 검버섯제거를 하는 것이 아닌, 피부 겉 표면에만 치료를 하기 때문에 눈으로 볼 때 즉각적으로 얼굴기미제거 효과가 나타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부속에 숨어져 있던 멜라닌색소들로 하여금 재발 가능성이 높다.

그에 반면 집에서 얼굴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알려진 조선시대 민간요법 ‘장희빈미안법’은 100% 천연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미주근깨, 잡티의 근본적인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분해해주는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는 천연미백팩이다.

천연성분들이 피부에 더 깊이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로부인미안법(보습팩)을 같이 병행했을 경우 장희빈미안법의 천연재료들이 더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보습으로 인하여 천연재료들의 성분들이 더 빠르고 깊이 흡수되어 3배나 빠른 기미잡티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멜라닌 색소로 인하여 생기는 색소성 피부질환은 기미뿐만 아니라, 얼굴검버섯, 주근깨등의 색소질환이 있는데, 그 타입에 맞게 따로 사용하지 않고, 얼굴기미치료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하나로 모든 색소질환을 치료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천연팩을 사용 후에는 바로 일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 보다는 미안법의 추출물로 생산된 기미화장품을 사용하면 천연성분들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물 수 있으며, 안전하게 피부속에 흡수될 수 있게 도와준다. 장희빈미안법의 추출물이 담긴 장희빈에센스는 미백기능성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기능성원료가 담긴 “아데노신”이 포함되어 있어, 기미없애는팩을 사용 후 기미화장품을 사용할 경우 그의 효과는 플러스가 된다.

지금 현재 장희빈미안법 판매처는 ‘휴야 발 패치’를 출시 하면서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휴야 발패치는 살균효과와 노폐물제거에 도움을 주는 대나무 목초액과 향균, 항바 등 염증에 탁월한 원료 비타민C2가 첨가되어 있어, 발 냄새제거와 노페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발패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