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HDO8000’ 오실로스코프 모터드라이브 파워 분석기 옵션 발표
상태바
텔레다인르크로이, ‘HDO8000’ 오실로스코프 모터드라이브 파워 분석기 옵션 발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0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르크로이 코리아가 ‘HDO8000’ 오실로스코프에 탑재 가능한 삼상 모터드라이브 파워 분석기 옵션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8개의 입력채널·12비트 분해능·최대 1㎓ 대역폭과 혼합신호 측정이 가능한 HDO8000 오실로스코프는 모터 구동, 임베디드 제어와 파워 섹션 디버깅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삼상 전력 분석과 모터 스피드와 회전력 측정 기능이 더해져 완성된 드라이브 시스템은 더 빠르고 더 쉽게 확인하고 문제를 디버깅 할 수 있으며 광범위한 드라이브와 모터파워·효율 측정이 가능하다.

HDO8000과 모터드라이브 파워 분석기 소프트웨어는 모터·모터 구동·변속 구동장치·가변 주파수 구동기·산업자동화·모션 컨트롤 장비·모션 제어장치 디자이너와 제조사들이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또 자동차·파워 툴·가전제품·엘리베이터·팬·송풍기 압축기·펌프 등 모터를 이용하는 제품을 다자인하는 엔지니어들이 자신이 개발한 제품의 평가, 제어 상태 확인 및 구동 시스템의 디자인을 완성하는 데 이 제품을 활용할 것이다. 


완전한 드라이브 시스템 인증과 디버그 능력 = 완전한 드라이브 시스템은 삼상 전력 전자공학, 모터·기계의 아날로그와 디지털 센서 그리고 복잡하고 다양한 아날로그·디지털·시리얼 데이터 및 펄스 폭 변조신호가 포함된 임베디드 컨트롤로 구성돼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