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후360 로봇청소기 S7,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 몰라보게 달라진 기능은?
상태바
치후360 로봇청소기 S7,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 몰라보게 달라진 기능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올해 7월 출시 이후 남다른 가성비로 완판 신화를 써낸 치후360 로봇청소기 S7이 최근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이 상향되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성능 및 UI개선 등 새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용자들이 사용하기 편리하게 바뀐 점이 치후360 로봇청소기의 국내 시장에 인기비결로 분석되고 있다. 그 중 가장 크게 달라진 부분은 바로 청소기의 핵심 흡입력이다.

흡입모터의 출력 알고리즘을 개선해 최대 흡입력을 기존보다 높게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모터 팬 기어를 최적화하여 소음을 낮추고 배터리 효율도 상향 되었다. 또한 어플의 걸레질 모드가 추가되어 사용자가 좀 더 쉽게 걸레질 모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그 외에 충돌방지 알고리즘 개선, 충전 도크 복귀 알고리즘 개선, 장애물 인식모드 향상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고 개선되어 로봇청소기에서 더 스마트한 로봇청소기로 변했다라는 사용자의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한편 ㈜여우미 마케팅 관계자는 “실제로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는 입장에서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추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한 로봇청소기로 국내에 인식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