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협업·연결 통한 뛰어난 직원 경험 형성 방안 제시
상태바
오라클, 협업·연결 통한 뛰어난 직원 경험 형성 방안 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3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www.oracle.com)이 9월28일부터 10월2일까지 개최중인 ‘오라클 오픈월드(Oracle OpenWorld)’에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HCM 센트럴 @ 오픈월드(HCM Central @ OpenWorld)’를 개최하고 모던하고 인재 중심적이며 적극적인 관여를 유도하는 HCM 전략 및 시스템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오라클은 개인에게 맞춤화되고 연결되며 안전한 모던 HCM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오라클 제품 전문가들은 로드맵의 세부사항을 공유하고 사용자 경험과 프로세스, 데이터, 툴 및 기술을 포함한 모든 영역에 걸쳐 통합된 오라클 HCM 클라우드를 시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은 다른 기업들과 오라클 파트너들을 통해 성공적인 오라클 HCM 클라우드 도입 사례는 물론 HR 부서를 탈바꿈하고 직원들을 잘 관리하며 조직의 비즈니스 목표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모범사례들을 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참석자들은 HCM 센트럴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해 협업하고 재능 개발하기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들이 원할 때 접속할 수 있도록 모바일을 지원하기 ▲빅데이터를 이용해 직원들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성과와 위험 요인 예측하기 ▲지역별 컴플라이언스와 함께 복잡한 글로벌 조직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등의 전략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올해 오라클은 새롭게 상호적인 직원 경험 매핑(employee experience journey mapping; EXJM) 세션을 마련했다. EXJM은 성공적인 고객 경험 매핑(customer experience journey mapping; CXJM) 방법론을 토대로 더 나아진 직원 경험이 참여도, 생산성, 성과 및 경쟁력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HCM 센트럴 @ 오픈월드는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OPN)의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인 딜로이트(Deloitte)와 OPN 플래티넘 등급 회원인 코그니전트(Cognizant), 그리고 OPN 골드 등급 회원인 베이커 틸리(Baker Tilly)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