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탈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P120와 P50 정식런칭 실시
상태바
홈 토탈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P120와 P50 정식런칭 실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기분 좋은 바람을 만드는 곳 에어메이드는 9월 16일 에어메이드 홈페이지와 지마켓, 옥션을 통해 원룸 및 20~30평대의 집을 케어한다는 중형 공기청정기를 모토로 정식 런칭한다고 알렸다.

에어메이드는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의 아이쿡 에어프라이어와 국내최초로 필터가 탑재된 아이팬 휴대용 선풍기를 출시, 선풍적인 인기로 품절사태를 이끄는 등 출시하는 제품마다 이슈를 만들어가고 있고 8월 8일부터 7일간 진행한 공기청정기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주방/ 생활 가전 판매업체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이다.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는 거실용과 침실용 2가지로 구성되어있는 국내 최초의 제품이며, 하루 중 집안에서 생활하는 가장 많은 시간이 취침하는 침실이라는 사실을 간과한 채 거실용 공기청정기 만으로 공기정화가 되고 있다는 잘못된 상식을 깨트리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공기청정기 정식런칭과 더불어 에어메이드 관계자는 많은 공기청정기 사용자들이 잘못된 지식과 정보를 가지고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 에어메이드 홈토탈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에어메이드 홈토탈케어의 특징은 고객이 집의 구조와 집에 머무는 시간, 방의 개수, 가족 인원수, 요리 빈도, 아기 또는 반려동물의 유무 등의 정보를 에어메이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보내주면 에어메이드 솔루션 담당자들이 안내를 통하여 필요한 공기청정기 개수와 효율적인 공기청정을 위하여 공기청정기를 배치하여야 하는 위치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상담서비스이다. 

에어메이드관계자는 인터뷰중 P120 제품과 P50 제품에 관한 설명을 하였다. 이야기한 내용은 여러 가지 조사 끝에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공기청정기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것이 공기오염지수가 숫자로 표시되는 것과 소음 그리고 필터의 성능이라고 판단하여 공기청정기를 제조 하였다고 전하였다. 

에어메이드공기청정기 P120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공기오염지수가 3단계(좋음/보통/나쁨)으로 표시될 뿐만 아니라 수치로도 표시가 되어 고객들에게 더욱더 오염도를 쉽게 보여 질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또한 0.3㎛크기의 초 미세먼지까지 99.97% 걸러주는 H13 고효율 헤파필터를 사용하여 먼지 제거를 통하여 청정한 공간을 만들 수 있게 설계하였다. 

에어메이드 P120의 경우, 오토모드로 실행 시 자동감지센서가 주변의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해 청정을 시작한다. 

공기청정기는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기준과 고려해야할 사항들이 일반적인 사람들은 잘 모르기 때문에 이번 에어메이드의 신제품은 P120과 P50제품이 이번에도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어메이드의 야심작 아이퓨리는 9월 16일 에어메이드 스토어팜과 지마켓 옥션을 통해 정식 런칭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거실용 공기청정기 P120을 구매하는 약 200명의 고객에게 침실용 공기청정기 P50을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