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인증 프로토콜 BidiPass(BDP), 최첨단 보안거래소 프로비트에서 IEO 진행
상태바
신원인증 프로토콜 BidiPass(BDP), 최첨단 보안거래소 프로비트에서 IEO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9.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높아져가는 보안에 대한 인식과 함께 많은 이슈를 낳고 있는 BidiPass(BDP)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상장한다.

BDP의 거래쌍은 BDP/KRW, BDP/USDT, BDP/BTC으로 오픈되며 입금 주소 오픈은 2019년 9월 2일 (월요일) 18:00 한국시간, 거래 시작 일시는 2019년 9월 3일 (화요일) 18:00 한국시간이다.

BidiPass(BDP)는 이더리움에 구축된 신원 인증 프로토콜이다. BidiPass 신원 인증기기는 구글 신원인증기기보다 2배 더 빠르고 안전한 향상된 인프라 보안과 최첨단 UX를 가진 세계 최초의 분산형 3FA이다.

BidiPass 플랫폼은 완전히 분산된 peer to peer 방식으로 작동하는 2계층 보안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연결된 플랫폼(예: 거래 플랫폼에서 트랜잭션 승인) 내에서 승인이 이루어지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BidiPass 블록체인 아키텍처는 보안과 성능을 완성시킬 뿐만 아니라 운영 비용을 최대한 낮추기 위해 프라이빗 블록체인 및 퍼블릭 블록체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한다. BidiPass는 지방분권을 따르며 플랫폼의 목표는 장기적으로 기술 혁신과 더 큰 인프라 보안에 적용시킬 솔루션을 만드는 것이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대한민국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이다.

가장 안전한 프로세스를 보장하는 거래소로 95%의 디지털 자산이 도난이나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콜드 월렛에 저장되며 데이터는 강력한 다중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저장되어 여러번 암호화된 개인 키가 사용되고 있다.

이에 프로비트 우상철 CTO는 “해킹이 암호화폐 시장을 계속 괴롭히고 있다. 이런 곳에서 빼돌린 자금 규모는 총 13억 달러를 넘어섰다. 그러나 프로비트는 최첨단 보안을 통해 모든 유형의 보안 위험을 피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근 프로비트는 프리미엄 IEO 플랫폼 런치패드의 첫 번째 프로젝트 SportX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SportX는 런치패드 종료 직후 상장하여 IEO 가격의 3배까지 상승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