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소프트, 찍고 분석하고 교정하는 골프 스윙 분석 카메라 출시
상태바
피타소프트, 찍고 분석하고 교정하는 골프 스윙 분석 카메라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9.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및 스포츠캠 전문기업 피타소프트가 휴대용 골프 스윙 분석 카메라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BlackVue Golf Digital Sho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신의 골프 스윙을 손쉽게 촬영하고 분석할 수 있어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징은 카메라와 앱 기반의 골프 스윙 분석 모드에 있다.

카메라의 고속 촬영 모드를 최대 240fps으로 설정하면 2초에 480프레임까지 얻을 수 있어 어드레스에서 피니시까지 빠르게 지나가는 스윙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 새롭게 출시된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은 삼각대와 핀을 샤프트와 연결해 장소 제약 없이 촬영 가능하다.

또 블랙뷰 스포츠 앱에서 한 화면에 15개 이미지로 스윙 동작을 분할해 보여주는 파노라마 기능과 촬영한 영상 위에 선과 도형을 자유롭게 그려 스윙 자세를 체계적으로 볼 수 있는 자세 분석 기능이 있어 자세 교정에 효과적이다.

풀HD급 동영상·사진 촬영 기능으로 가족 또는 친구와 골프 연습 라운딩을 촬영할 수 있으며 내장 와이파이와 블랙뷰 스포츠 앱을 연동하면 카메라 원격 조정 및 실시간 SNS 공유가 가능하다.

블랙뷰 골프 디지털 샷은 독일에서 열린 세계 가전 전시회 ‘IFA’에서 성공적인 첫 선을 보였으며 10월에 있을 홍콩전자전 ‘HKTDC’를 필두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