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에스, 이어폰 ‘EXS X10’ 후속작 ‘EXS X10M II’ 출시
상태바
이엑스에스, 이어폰 ‘EXS X10’ 후속작 ‘EXS X10M II’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엑스에스(www.exs.co.kr, 대표 우양기)가 20만대 판매를 기록한 국산 이어폰인 ‘EXS X10’의 후속작이자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신제품 ‘X10M I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EXS X10M II 는 커널형 이어폰으로써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면서 유수의 해외 이어폰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선풍을 일으킨 이엑스에스의 대표 브랜드인 EXS X10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고가의 외산 명품 이어폰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우수한 품질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EXS X10의 장점을 계승한 이 제품은 단단하고 풍부한 저음과 섬세한 중고음부의 재생을 한층 강화해 이전보다 더 섬세한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크기가 작고 감도가 뛰어나 정확한 소리를 들려줄 수 있는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유닛’과 BA드라이버에 최적화된 알루미늄 하우징을 새롭게 채용해 다양한 주파수 대역에서 최적의 음질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 EXS X10M II 는 커널형 이어폰으로써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면서 유수의 해외 이어폰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선풍을 일으킨 이엑스에스의 대표 브랜드인 EXS X10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모든 스마트폰에서 통화가 가능한 컨트롤러를 통해 음악감상 및 전화통화 조작을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어떠한 케이스 및 범퍼에도 방해 받지 않은 플러그 구조를 갖추고 있어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이어폰 환경을 제공한다.

이렇게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X10M I’는 23일부터 이엑스에스의 자체 쇼핑몰인 이어폰샵(www.earphoneshop.co.kr)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며 가격은 비슷한 사양의 고가의 외산 제품보다 30~40%정도 저렴한 3만9600원이다.

우양기 이엑스에스 대표이사는 “EXS X10 시리즈는 그 동안 외산 제품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뛰어난 기술과 품질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면서 국산 이어폰의 자존심을 지켜왔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지금까지 지속해 온 기존 고가 제품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고의 이어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엑스에스는 X10M I’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옥션올킬세일(www.auction.co.kr)과 이어폰샵(www.earphoneshop.co.kr)에서 9월30일까지 1만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