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시아 비즈니스 위한 전략적 위치 싱가포르 아태 본부 출범
상태바
아크로니스, 아시아 비즈니스 위한 전략적 위치 싱가포르 아태 본부 출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9.2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크로니스가 싱가포르 아태 본부 운영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및 높은 접근성 제공을 기대하고 있다.
아크로니스가 싱가포르에 아크로니스 아시아·태평양 본부(이하 아태 본부)의 공식 출범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는 물리적·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과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기존 아태지역 총괄 부서에서 확장해 아태 본부를 출범한 아크로니스는 미주·유럽 중심의 비즈니스 거점을 아시아로 옮길 예정이다. 이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스토리지·백업·클라우드 및 보안 시장에 초점을 맞춰 활발한 영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 최근 마크 쉬물예비치(Mark Shmulevich)를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및 운영 책임자로 영입했다. 이를 통해 아크로니스와 싱가포르 대학 및 기술센터간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등 R&D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세르게이 빌로소프(Serguei Beloussov) 아크로니스 CEO는 “5년 안에 아크로니스의 매출 50% 이상이 아시아에서 올 것이라는 분석과 함께 싱가포르 아태 본부 출범은 글로벌 사업, 특히 아시아 고객과 파트너에게 지리적 근접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